대전 동호인들에게만 출전 자격이 주어졌는데, 무려 405명의 대전 동호인들이 출전…. 라인동호회 박정수 동호인 우승 차지

 

 

대전캐롬연합회에서 개최한 ‘제71회 한밭배 대전캐롬동호인대회’가 3월 10일 대전 성남동에 위치한 맘모스당구클럽을 비롯한 11개 클럽에서 열렸다. 대전 동호인들만 출전자격이 주어지는 이번 대회에 무려 405명이 참가하여 대전당구의 위력을 보여주셨다.

특히 ‘당구쟁이 동호회’에서는 무려 26명의 회원이 출전하여 ‘최다 참가상’을 수상했다. 대회 메인후원사인 ㈜한밭큐는 올해로 창립 52주년을 맞아 그 명성을 전 세계로 확대해 나가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당구용품업체이다.

 

왼쪽부터 공동3위 이재상, 우승 박정수, 준우승 김남중, 공동3위 이민수

 

대전의 대표클럽인 황제 비래킹 빌플렌즈 제우스 B&B 준 스마일 큐박스 오렌지 송촌킹 당구클럽에서 진행된 예선을 거쳐 본선 16강이 우승을 놓고 접전을 펼친 결과, 대회 핸디 24점의 박정수 동호인(32점/라인동호회)이 결승전에서 대회핸디 20점의 김남중 동호인(27점/ MAX3동호회)을 물리치고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을 차지한 박정수 동호인은 “당구를 시작한 지는 오래되었지만, 가오동 황제당구장을 운영하게 되면서 실력이 한층 성장한 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해주는 우리 라인동호회 형님 동생들께 감사드리며, 항상 구장을 찾아주시는 DO3C 형님들 이하 많은 동호회분들과 이 영광을 같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우승을 차지한 박정수 동호인과 권혁준 한밭큐 팀장(오른쪽)

 

대회를 주최한 대전캐롬연합회대회는 8개의 동호회로 시작하여 2024년 현재는 80여개의 동호회가 소속되어 활동하고 있는 순수 동호인 단체로서 무려 71회째 대전동호인들만의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회장을 연임하게 된 김천용 대전캐롬연합회장은 “한 단계 발전하는 단체를 만들기 위해서 총무분과, 운영분과, 홍보 및 마케팅분과별 전문성 있는 운영진을 추가로 구성할 계획”이라고 한다.

 

또한, 대전캐롬연합회는 72회 대회를 6월 9일에, 73회 대회를 8월 11일에, 74회 대회를 11월 10일에 개최한다. 그리고 오는 4월 20일~21일에는 ‘대전캐롬연합회장배 전국대회’를 개최 예정이다.

 

경품추첨에서 히타치공기청정기에 당첨 된 김성권동호인.

 

연합회가 주최하는 모든 대회는 후원사로 ㈜한밭, 대전당구연맹, 전구당구동호인연합회, 대전당구시니어회, 볼텍 코리아, CUESCO, 클락팁, MP큐, 빌플랜, 큐맨, 금남당구재료, 클라쏜, 파두스, 에이블, JMBILLIARD, Dr.K강상구팁, KNB, 빌플렉스, KELME, PRO-RAXEX, 기아오토큐 등의 유관 업체가 참여하고 있다.

 

<제71회 한밭배 대전캐롬동호인대회 입상자>

▲ 우승: 박정수(32점/라인동호회)

▲ 준우승: 김남중(27점/ MAX3동호회)

▲ 공동3위: 이민수(30점/ 블랙동호회), 이재상(23점/ KPRO동호회)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