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국어 지원’ 큐스포츠뉴스, 드디어 ‘아이폰 버전’ 출시!

  • 안드로이드 버전서 화제 ‘6개국어 지원’
  • 애플 버전서도 그대로 이용가능!
  • 앱스토어 접속 후 ‘큐스포츠뉴스’ 검색 후 설치

 

 

‘큐스포츠 뉴스’ 애플 아이폰용 앱(어플리케이션)이 최근 출시돼 화제다.

기존 안드로이드 버전 앱에서 큰 호응을 이끈 ‘6개국어로 기사 번역’ 서비스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한 점이 특히 눈길을 사로잡는다.

 

애플 아이폰용 ‘큐스포츠뉴스’ 앱 실행 시 나오는 메인화면.

 

대한당구장협회의 자매지 월간큐스포츠는 약 두달전 당구전문 인터넷뉴스 ‘큐스포츠뉴스’를 오픈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동일명의 앱을 출시한 바 있다.

이에 삼성 갤릭시 등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들은 해당 앱으로 국내외 당구소식을 접하고 있다.

그 후속으로, 최근 애플 앱스토어에도 ‘큐스포츠뉴스’ 앱이 정식 출시돼 당구인들을 기다리는 중이다.

아이폰 유저는 앱스토어에 접속 후→검색창에 ‘큐스포츠뉴스’를 검색하고→아래 사진처럼 보이는 화면에서 앱을 내려받아 설치하면 해당 앱으로 국내외 당구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큐스포츠뉴스’ 앱에는 뉴스 칼럼 용품 대회소식 등 기사와 더불어 영상까지 섹션별로 다양한 콘텐츠가 업로드되고 있다.

특히 영상으로는, ‘두리의 원투쓰리포’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일 영상 콘텐츠들이 ‘큐스포츠뉴스’ 앱에 함께 업로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는 ‘트로트 아이돌’ 두리가 ‘여괴전 해설’로 유명한 김현석 PBA 선수 겸 해설위원에게 123캐롬 당구를 배우는 영상 콘텐츠다.

아울러, 기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화제가 된 외국어(영어/베트남/스페인어/튀르키예/일본어) 번역 서비스도 그대로 아이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