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텍코리아는 3월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전시장에서 개최된 ‘제18회 더 골프쇼’에 쇼룸을 마련하고 자사가 생산한 신제픔 골프그립을 선보였다. 당구그립의 선두주자 볼텍코리아는 당구의 우수한 그립개념을 골프그립에 적용하는 기술개발에 성공하였다.
선수의 기량을 좌우하는 기존의 골프그립 개념에서 기존의 그립에 덧씌우는 오버그립은 골프의 방향성과 비거리를 동시에 잡는 뛰어난 특허기술로 행사 기간 내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골프 동호인 개인은 물론이고 특히 스크린 골프장을 운영하는 업주들에게 크게 어필한 골프그립은 대량구매까지 이어지게 되었다.
골프용품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그 시장규모를 가름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시장이다. 볼텍코리아에서 개발한 오버그립은 성능대비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갑의 제품으로 어필되어 예상보다 훨씬 큰 성과를 거뒀다.
볼텍코리아는 내년부터는 그립 제품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고자 골프그립을 전적으로 판매하기 위해 ㈜더블클릭의 법인을 세워 ‘크로비’라는 상품명으로 골프그립 시장에 진출하였다. 볼텍코리아는 지난해 2023년 3월에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낚시 박람회’에도 ‘낚시그립’을 출품하여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크로비’라는 상표로 골프그립을 출시한 유기연 대표는 “그립의 우수성을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사업의 승패를 좌우하기에 홍보 부분에 많은 투자를 할 것입니다.”라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골프 그립 & 낚시용 그립’은 대전광역시에 우수상품으로 등록되어 관리를 받고 있는 제품이며 대전광역시의 지원도 받고 있는 수출 주력 유망상품이다.
‘명품초크’로 브랜드를 알린 볼텍코리아는 당구용품 주력 생산 기업으로 현재 국내는 물론 중국, 유럽, 러시아 등 해외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회사이다.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한 개의 응답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 드리며, 사업 번창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