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건강당구협회에서 알립니다. 3.1절 연휴에 개최하려던 대회가 4월 국회의원 선거 관련법규에 위배된다는 선관위의 유권해석에 따라 5월 3~6일로 연기합니다.

 

시니어건강당구협회에서 알립니다.

 

본회에서 2월 29일부터 3월 2일까지 구미시 구미코전시장에서 개최할 예정이었던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시니어건강 당구대회’가 5월 3일부터 5월 6일까지로 연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4월 10일 실시되는 국회의원 선거를 앞둔 상황에서 <선거일 60일 전에는 신규 체육행사를 개최하면 안된다>는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에 따른 것입니다.

사전에 대회일정을 조율할 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문의한 결과 “신규 지역대회는 선거일 60일 전에 개최해서는 안되지만, 전국대회는 선거와 무관하다,”는 유권해석을 받고 대회 일정을 정했었습니다.

하지만 2곳 유관기관의 유권해석이 각기 다르게 나왔기 때문에 말썽의 소지를 없애기 위해 부득이하게 대회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보다 알찬 대회로 찾아뵙겠습니다.

당구인들께 혼선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연기된 대회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2024년 5월 3일(금) ~ 5월 6일(월) 4일간(어린이날 연휴)

▲ 장소 : 구미코 전시장 (경북 구미시 산동읍 첨단기업1로 49)

▲ 시설 : 국제식대대 32대, 국제식중대 8대 설치 (총 40대)

▲ 종목 : 동호인3쿠션(개인전&복식전), 동호인123캐롬, 시니어3쿠션&123캐롬, 어르신123캐롬

 

시니어건강당구협회 회장 남도열 배상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2 Responses

  1. 연기되어 아쉽지만!
    어린이날 동심으로 연휴와 함께
    즐거움 찾으면 더 좋겠네요~^L^

  2. ♡멋진대회 기대됩니다 항상 당구발전을위해 힘쓰시는 선배님들께 당구후배로서 힘찬 응원에 박수를 보냄니다 감사하고 건강하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