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우드, 대한민국 당구 발전 역사를 다룬 다큐멘터리 제작

㈜허리우드(대표 홍승빈)가 3부작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당구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제작,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대한민국 당구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허리우드(대표 홍승빈)가 이번에는 대한민국 당구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제작했다.

다큐멘터리는 총 3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에피소드는 각각 9분, 13분, 16분 정도로 짧게 제작되어 시청자들이 부담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대한민국 당구가 어떻게 발전되었는지를, 두번째 에피소드는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당구선수의 행보를 심도 있게 조명한다. 마지막 세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대한민국 당구용품 업체에 대한 내용을 다루어 대한민국 당구산업이 어떻게 발전해왔는지에 대해 다양한 측면에서 소개한다.

 

허리우드 제작 다큐멘터리 영상화면 중 캡쳐.

 

이번 다큐멘터리는 ㈜허리우드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제작되었으며, 빌리어즈의 김도하 편집장, 조명우 김준태 선수, 그리고 각종 연맹의 관계자가 참여해 깊이 있는 내용을 제공한다.

또한 한국어, 영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자막을 지원하여 대한민국 뿐 아니라 글로벌 당구팬들 역시 쉽게 접근하고 시청할 수 있다.

영상은 Hollywood Billiard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돼 있다.

 

Hollywood Billiard 유튜브 채널 메인화면.

 

㈜허리우드는 앞으로도 당구의 인식개선과 발전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당구팬들과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as4@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