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대회에 의료진·응급차 지원”… 대구당구연맹,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구시회와 업무협약

대구광역시당구연맹(회장 한상호)과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구광역시회(회장 이동건)이 지난 26일 경북도립 경산노인전문병원 5층 대강당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후 악수하며 기념촬영 중인 한상호 회장(좌)과 이동건 회장.

 

 

대구당구연맹, 26일 경산노인전문병원서 

병원행정전문가 단체와 협약

양측이 ‘연맹선수·회원 건강관리’

‘연맹행사에 의료지원’ ‘상호 홍보’ 등 협력키로

 

대구광역시당구연맹(회장 한상호)과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구광역시회(회장 이동건)이 지난 26일 경북도립 경산노인전문병원 5층 대강당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대구당구연맹은 앞으로 주최·주관 행사마다 협약처로부터 의료진-응급차 등의 ‘의료진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또, 양측은 ▲대구당구연맹 선수·회원 건강증진 및 관리 ▲상호 홍보 및 제휴지원 ▲상호발전 등에 관한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양측 관계자들.

 

이날 협약식에 대구당구연맹 측으로 한상호 신임회장, 박근호 수석 부회장, 민용현 부회장, 김기웅 전무이사, 정연철 선수위원장 등이 자리했다.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 대구광역시회 측에서는 이동건 회장을 비롯해, 김기명 사무국장, 길창덕 자문위원장, 김민정 청년이사, 김승한 총무이사 등이 함께했다.

 

 

한편, 사단법인 대한병원행정관리자협회는 병원행정 관리자의 역량 개발을 통해 국민보건 향상과 보건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전문성과 자긍심을 고취 할 수 있는 병원행정전문가 단체다.

이런 취지와 행보에 4만여명에 달하는 회원이 전국 17개 시·도회가 함께하고 있으며, 이번 대구당구연맹 협약처인 대구시회 또한 지역 단체들과의 협약에 따른 지원 등으로 활발히 동참중이다.

 

[MOU 현장 포토]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Langu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