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 관람하고, ‘프로당구★들 사인’ 매일받고… 이벤트에선 큐 등 인기용품 ‘펑펑’ [광명 PBA팀리그]

프로당구 PBA측과 공식용품사들이 이번 ‘광명 PBA팀리그’ 현장 관람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된다. 사진은 19일 개막날부터 시작된 팬사인회 현장 사진. 조예은이 사인회에서 팬의 요청을 받아 함께 기념촬영 하고 있다.

 

 

프로당구 PBA-LPBA 스타들의 플레이를 직접 관람하면서, 그들을 코앞에서 만나 사인을 받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까지 획득할 기회가 왔다.

프로당구 PBA측은 ‘웰컴저축은행 PBA팀리그 광명시 투어 2024-25’ 개최 기간인 19일부터 27일까지 대회현장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먼저 스타플레이어들이 대거 참여하는 ‘선수 팬사인회 이벤트’다. 대회 마지막 날인 27일까지 매일 1~3경기 종료 후, 경기 광명시민체육관 내 PBA 특설경기장 1층 입구에서 진행된다.

 

 

대회 첫날인 오늘(19일) 진행된 사인회는 수많은 팬이 몰려 북적여 프로당구 선수들의 인기를 간접 체감할 수 있었다. 사인지를 손에 든 팬들 가운데 일부는 선수들과 기념촬영 하며 추억을 저장하기도.

 

 

 

이 가운데, PBA 공식용품사와 함께하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인기 당구용품을 통 크게 쏜다.

11월 21일(목)에는 ‘아라미스&광명시와 함께하는 초구 풀이 이벤트’가 예정됐다. 이틀뒤인 23일(토)에는 ‘헬릭스&광명시와 함께하는 난구 풀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두 이벤트 모두 해당 경기 날 3경기 3세트 종료 후 5분의 휴식시간 중 진행된다.

24일(일)에는 ‘고리나&광명시와 함께하는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가 기다린다. 해당 경기 날 낮 11시 30분~12시에 펼쳐진다.

 

현장 이벤트가 진행될 광명실내체육관 PBA특설경기장 내 메인 테이블.

 

사인회를 제외한, 각종 현장 이벤트들은 선수들이 실제 큐를 겨루는 특설경기장 내 메인 테이블에서 진행된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