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당구용품업체 KNB, 5월 어린이날 연휴에 개최되는 ‘구미당구축제’ 4일 동안 대대적으로 ‘KNB당구용품 전시회’를 열고 당구인들을 찾아간다.

 

 

세계적인 당구용품社인 프레데터의 한국총판이며 DS빌리어드 한국총판인 KNB(대표 안진환)가 ‘KNB 당구용품전시회’를 개최한다.

KNB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에 개최되는 ‘제1회 구미시장배 전국시니어건강 당구대회’ 경기장 내에 대형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대회 출전한 전국의 당구동호인들과 대구 경북 지역의 당구인들을 상대로 KNB의 제품을 홍보 판매한다.

 

KNB는 구미당구축제 기간 내내 경기장 옆에 대형 부스를 설치하고 동호인들을 상대로 당구용품을 전시 판매한다.

 

KNB는 제스트 본사 및 센토당구용품 본사로서 자사제품의 개인큐는 물론, 루츠케이 아큐로 등 다양한 큐와 당구용품 등을 총망라하여 전시하고 홍보한다. KNB에서는 대회 기간 내에 흥미로운 이벤트를 통하여 동호인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5월 3~6일까지  ‘구미코’에서 개최되는 ‘구미당구축제’는 다양한 종목의 동호인을 비롯한 관계자 등 2,0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5월 3~6일까지 초대형 전시컨벤션센터인 ‘구미코’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시니어건강당구협회(회장)에서 주최하는데, MIK 5.0 국제식대대 32대와 KBA 국제식중대 8대 등 총 40대의 당구대가 설치된다.

이번 대회는 당구동호인이면 누구나 출전할 수 있는 <동호인 3쿠션 개인전과 복식전>, <남녀 123캐롬 개인전>, 그리고 50세 이상만 출전자격이 주어지는 <시니어3쿠션과 시니어 123캐롬> 등의 경기가 펼쳐진다.

 

구미동호인대회 참가신청 바로가기 www.ksba.kr

 

대회 첫날에는 개회식 직후 예술구챔피언들의 묘기당구시범과 어르신당구대회, 그리고 농아인당구대회가 열린다.

한편, 실평수 1,00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대회장인 구미코 전시장은 40대의 당구대를 설치해도 500평의 공간이 남아돌기 때문에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하여 어린이 동반 출전자와 마지막날 복식경기 출전자들에게는 실내 경기장 옆에 텐트(선착순 50대)를 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이를 동반한 출전자들이나 복식 스카치경기에 출전한 동호인들에게는 구미코전시장 실내에 텐트 50여개(선착순)를 설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사진은 대회장인 초대형 전시컨벤션센터 ‘구미코’ 전경)

 

박지현 KNB 이사는 “연휴기간에 대회장을 찾는 동호인과 관람객들이 4일간 2,000여명에 달한 것으로 예상하고 이번 행사를 최대한 활용하여 당구소비자들에게 직접 다가가는 기회로 삼을 작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1월 태릉선수촌에서 개최된 서울월드컵대회 경기장 내에 설치된 KNB부스

 

구미동호인대회 참가신청 바로가기 www.ksba.kr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