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담코리아, 일본 무사시社와 공동개발한 신제품 고무그립 출시, 천연 라텍스 생고무로 뛰어난 그립감 자랑

 

 

아담코리아(대표 남기원)는 일본 무사시社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아담 무사시 고무그립’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아담 무사시 고무그립’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불어 손에 착 감기는 착용감과 뛰어난 그립감을 보장한다. 디자인은 아담의 트레이크마크인 사자 형상을 패턴화했다.

 

색상은 블루 검정 진그린 흰색 핑크 등 5가지 종류이다.

 

‘아담 무사시 고무그립’은 70% 이상의 천연 라텍스 생고무 재질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한 제품이다. 천연 라텍스 고무는 실리콘 소재보다 마찰력이 좋아 안정적인 스트로크를 구사할 수 있다. 아담무사시 그립은 무게가 14g으로 얇고 가볍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느낌과 감각을 향상시켜준다.

플레이어가 스트로크를 할 때 그립력이 좋아야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는데, 아담 무사시 그립은 사자마크를 음각화하여 통풍성과 그립력을 최대한 살려주기 때문에 장시간 게임에도 손에 무리가 가지 않아 피로감이 덜하다.

또한 ‘아담 무사시 그립’은 잘 찢어지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그립 아래부분을 약간 넓게 제조하여 둘려서 뺐다 낄 필요 없이 내려 말아서 한 번에 착용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 제품이다.

 

아담 무사시 그립은 70%이상의 전연 라텍스 생고무 재질로 만들었기 때문에 실리콘 소재보다 마찰력이 좋아 그립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아담코리아 측은 “고급 그립을 그립감이 좋은 상태로 오래 사용하려면 일단 그립을 깨끗하게 사용해야 한다.”고 귀띔한다. 또한 “그립에 먼지나 오염물이 묻으면 부드러운 천이나 물로 닦아서 청결을 유지하고 그립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한다.

‘아담 무사시 그립’은 관리만 잘하면 상당히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색상은 검정/흰색/핑크/블루/진그린 등 5가지이다. 소비자 가격은 개당 15,000원.

 

[방기송]

기사제보 : billiard1@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