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영상] 오는 18일, ‘트롯드럼 퀸’ 두리의 당구 ‘원쿠쓰리코’ 첫화! 김현석-조재호-김민아와 함께

 

 

‘트롯드럼 퀸’ 두리의 당구 영상 콘텐츠 ‘원투쓰리코’ 첫화 공개가 임박했다.

프로비트컴퍼니 측은 오는 18일 오후 5시, 소속가수 두리의 유튜브 채널 당구 콘텐츠인 ‘두리의 원투쓰리코’ 첫화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현재 두리의 유뷰브 채널에는 ‘당구 한판 치실래요?’란 제목의 46초짜리 첫화 예고영상이 업로드 됐다. 두리가 자신의 ‘당구 선생님’ 김현석과 조재호, 김민아 등 프로당구 남녀 스타들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당구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그간 유튜브 숏츠로만 공개돼온 두리의 당구치는 모습이 전격 공개됨은 물론 ‘당린이’ 두리의 당구 성장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최근 두리는 영상 콘텐츠 뿐만 아니라 프로당구 경기 시타 및 홍보대사 위촉 등으로 당구와 깊은 인연을 쌓고 있다.

한편, 두리는 연예계에서도 왕성한 활동을 펼쳐나가며 인지도가 급상승 중이다. 올해 초 MBN 트로트 경연프로그램 ‘현역가왕’을 필두로, 지난 8일에는 ‘불타는 장미단’(MBN)과 ‘생방송 투데이’(SBS)에 출연해 맹활약했다.

또한,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드 – 대한민국 한류 연예대상’ 시상식에서는 대중가요 부문 라이징스타 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Language

배너영역 작업중
Hide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