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px

‘프로당구 커플’ 이상대-박다솜, 열애 끝 5월26일 ‘화촉’… 다음주 양가 상견례 [이슈]

‘프로당구 커플’ 이상대-박다솜이 1년 넘게 이어오던 연애를 끝내고 오는 5월26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이상대 제공)

 

 

1년 넘게 사랑을 쌓아온 이상대(43)-박다솜(34) ‘프로당구 커플’이 5월 결혼식을 올린다.

지난해 초부터 연인이 된 두 사람은, 연애를 끝내고 오는 5월 26일 부부 결실을 본다. 식장은 부천 삼산체육관이다.

‘예비신랑’ 이상대는 프로당구 원년(19/20시즌)부터 PBA에 진출, 1부리그 강호로서 단단히 자리매김한 선수다. 올시즌엔 개막전 준우승 등으로 상금랭킹 12위에 올라, 상위 32인에게만 허락된 ‘2024 제주 월드챔피언십’ 티켓을 획득했다.

‘예비신부’ 박다솜 또한 원년부터 LPBA리거로 활약한 선수다. 올시즌엔 4차전서 ‘깜짝 4강’에 오른데 힘입어 생애 첫 ‘월드챔피언십’ 진출을 이뤄냈다.

이-박 커플에 따르면, 이번 ‘제주 월드챔피언십’ 일정이 종료되는 대로 오는 23일 예정된 상견례 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한편, 이상대-박다솜 커플의 연애부터 결혼까지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본지 ‘당구가족’ 코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계획은 사정에 따라 변경)

 

큐를 들고 경기복으로 흔한 캐주얼 복장을 착용한 채 웨딩화보 촬영한 이상대-박다솜 ‘프로당구 커플’. (사진=이상대 제공)

 

[이상연 기자/큐스포츠뉴스 취재부장]

기사제보=sunbisa4@naver.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Language